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교사 폭행사건,대구초등학교교사폭행 대구교사폭행사건 주말 특집! 관능적인걸의 레즈 배틀과 민망한뒤태





#교사 폭행사건,대구초등학교교사폭행 대구교사폭행사건 주말 특집! 관능적인걸의 레즈 배틀과 민망한뒤태#

대구 교사폭행 사건 "여교사 머리채 잡고.." 경찰 "구속영장 신청 방침"



교사 폭행사건, 아들 때린 데 불만 교실서 여교사 머리채 잡고 폭행… 경..
대구 교사 폭행 "여교사 머리채 잡고 벽에 내려쳐" 경찰 "구속영장 신청" 
경찰, 초등학교 교실에서 수업 중인 선생님 폭행한 학부모 구속영장 신청






대구 교사폭행 사건 "여교사 머리채 잡고…" 경찰 "구속영장 신청 방침"

지난 8일 대구 모 초등학교 교실에서 학부모가 교사 등을 폭행한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학부모를 구속하기로 했다.

이 사건을 수사하고 있는 대구 수성경찰서는 학교에서 교사를 폭행하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관을 때린 혐의(상해·공무집행방해)로 A(42)씨에 대해 구속 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라고 9일 밝혔다.

A씨는 지난 8일 오전 8시 45분쯤 대구 모 초등학교 1학년 교실에서 수업 중인 교사 B(39·여)씨의 머리카락을 붙들고 벽에 머리를 내리치는 등 수차례 폭력을 휘두른 혐의다.

A씨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에게 영장을 가져오라고 소리지르며 경찰관 가슴을 때리고 손가락을 꺾어 다치게 한 혐의도 받고 있다.

조사결과 A씨는 전날 자기 아들이 교실에서 크레파스를 집어던져 B씨가 나무라는 과정에서 머리를 1차례 때린 데 항의해 학교를 찾았다가 이 같은 일을 벌인 것으로 밝혀졌다.

한편 교사 B씨는 이번 일로 충격을 받아 이틀째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대구시교육청은 일단 해당 학급에 위센터 상담사를 보내 학생들을 상대로 상담을 하는 한편 추후 집단 심리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했다.

또 학부모들을 상대로 상담활동을 하고 B씨가 퇴원하면 지속적으로 심리 치료를 해나가기로 했다.

시교육청 한 관계자는 "이번 사안은 학부모에 의한 교권 침해 사례로 일단 교육청은 피해자 치료를 적극 지원하고 학생 체벌이 있었는지 등은 추후 조사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메롱소풍

한국 정치/사회 뉴스 NW @KR_NW_National_

'아들 때리고 사과 않는다' 학부모가 담임 폭행: 초등학생 학부모가 담임 교사의 머리채를 붙잡고 벽에 내리치는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대구지역 경찰은 8일 초등학교 교실에서 담임교사… http://t.co/F8d3BHOu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