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리화, 먹는콜라겐 한방화장품 명품화장품 추천 37

동리화, 먹는콜라겐 한방화장품 명품화장품 추천






 


미인의 피부비법, 동리화

아우터 뷰티와 먹는 이너뷰티의 조합! 피부의 탄력과 영양을 책임지다.



광동제약 한방화장품 '동리화', 먹는콜라겐과 이너뷰터·아우터 뷰티를 한번에?


중년의 여성들은 여름이 되면 피부의 노화 속도가 더욱 빨라진다. 피부의 탄력이 저하되고 주름과 기미가 생긴다. 하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은 피부 노화에 달가워하는 이는 없다. 그러다 보니 주름개선, 미백, 탄력 등 피부 노화로부터 피부를 관리하고자 피부를 관리에 집중을 하는 경우가 많다.


최근에는 이너뷰티가 화제가 되고 있다. 하지만 이너뷰티에만 신경 쓰고 아우터 뷰티에 신경을 쓰지 않으면 효과가 없을 것이다. 피부는 외부부터 속까지 모두 챙겨야 한다. 이러한 중요성은 소비자들에게도 제품 선정에 있어 어려운 선택을 해야 한다. 광동제약에서 소비자들의 어려운 고민을 고려한 아우터 뷰티와 이너 뷰티를 모두 생각한 광동제약의 동리화를 출시했다.


동리화는 크림과 에센스뿐만 아니라 먹는 콜라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콜라겐은 1일 섭취량이 정해져 있고, 광동제약의 먹는 콜라겐은 사람의 균형에 맞추어 제작을 했다고 한다.


광동제약의 동리화는 현재 2+1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본 이벤트는 1일 선착순 한정 이벤트로 진행이 되고 있다. 전문가의 상담 등 구매는 콜 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 본사 무료상담페이지(가격문의가능) 


※무료상담 신청만 해놓으시면 원하는시간에 상담가능. 






http://hwatakgi.ozzo.kr/bbs/board.php?bo_table=free&wr_id=517